• 최종편집 2024-03-28(목)
 

GH는 1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대우건설, DL이앤씨 등 16개 시공사, 건원, 도화 등 17개 엔지니어링사 대표들, GH 사업지구 23명 현장 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정·인권·혁신·품질 등 건설분야 4대부문 과제를 발표하고, 이의 실행을 다짐하는 상생 협약을 맺었다.

 

상생협약.png

 

이날 행사는 환경을 생각하고, 새로운 도시공간을 만들기 위한(E&C : Eco and Construction) 4대 기회가치로 공정·인권·혁신·

품질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10가지 실천과제 및 방안을 GH 김세용 사장과 진행을 맡은 손정은 아나운서가 대담으로 풀어나가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GH는 지난해 6월 AI, IoT기술이 접목된 스마트 안전관제시스템을 도입한 후, 3개 현장 안전사고가 92% 급감하는 등 성과를

얻었으며, 지난해 최초로 제정한 건설공사 안전비용 집행 및 정산지침이 올해 가시적 성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GH 김세용 사장은 “미래 도시공간 ‘기회의 시대’를 주도할 스마트 혁신기술과 탄소제로 에너지건축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도민들의 신뢰와 인권에 대한 눈높이가 나날이 높아져 가는 시대적 흐름에서, 경기도 대표 공공기관으로써 스마트한 기술을 선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날 행사를 준비했다”고 기획 취지를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98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주택도시공사(GH) 건설-엔지니어링회사와 상생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