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www.gwmart.kr)와 정보화마을(gwd.invil.org)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추석 선물 대전」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 강원마트는 340개 품목을 최대 76%까지, 정보화마을은 153개 품목을 최대 31%까지 할인한다.
강원마트는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라이브 커머스’행사를 통하여 9.18(금)에는 홍천 출신의 유명 유튜버(구독자 119만명)‘밥굽남’과 함께 강원도에서 생산된 소고기, 돼지고기, 버섯, 전통주, 김치, 냉면 등을 할인 판매한다.
 

ㅎ.png


   ※ 라이브 커머스 및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플랫폼 이용
그리고 9.20(일) ~ 24일(목)에는 총 50여개 제품을 5일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동시에 선착순 할인쿠폰 배부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추석 정월대보름, 달 따러 가기’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하여 무선청소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최대 3,000포인트 적립 등 총 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 및 포인트를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정보화마을에서는 매년 민족 최대명절인 설과 추석에 특별 온라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추석에는 추가증정(10+1)과 무료배송 등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추석선물용 한우, 한과, 떡, 과즐 등 종합선물세트부터 사과, 건나물, 참기름/들기름, 잡곡, 잣, 황태세트까지 정성이 가득 담긴 청정 강원 명품 선물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noname01.png

도 첨단산업국장(최정집)은 “라이브 커머스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역대 최대 규모로 추석 특판 행사를 준비한 만큼 도민과 도내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구매를 부탁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이 강원마트를 활용하여 온라인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31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마트, 정보화마을 추석맞이 온라인 특판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